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원사 동정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주)유유제약 노동조합,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
작성자 김병준 작성일 2021.09.14

(주)유유제약 노동조합,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 이미지 1

 

   (주)유유제약 노동조합(위원장 이장훈)은 지난 8일(수)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재홍)에 10kg 쌀 30포를 전달하였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달 된 쌀은 지난 6월 (주)유유제약이 46년차 노동조합 정기총회 시 외부로부터 축하난과 화분대신 받은 성금으로 쌀을 구매하여 복지관 측에 전달하여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장훈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오랫동안 이어져 온 우리 회사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의 인연이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재홍 관장은 “매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펼치는 (주)유유제약 노동조합 임원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돌봄기능 강화 및 대상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관내 돌봄서비스 사업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전글, 다음글
아세아시멘트,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2021 사랑 나눔 실시
(주)유유제약 노동조합,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
제천시, ㈜엔바이오니아·㈜세프라텍 2개사와 투자협약(MOU) 체결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우)27116 충청북도 제천시 제2바이오밸리로3길 34

Copyright (c) 2017 jd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