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원사 동정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엔바이오니아, 지구의날 맞아 ‘캡필터로 미세플라스틱 걱정 ZERO’ 캠페인 전개
작성자 김병준 작성일 2024.04.26

 

| 내외경제TV=유현정 기자 | 지구의 날을 맞아 엔바이오니아(Enbionia), 전국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에 참여하여 '플라스틱 오염으로부터 지구를 구하자'를 주제로 '캡필터로 미세플라스틱 걱정 ZERO'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엔바이오니아는 최근 자체 개발한 특허 제품인 친환경 휴대용 정수필터 '캡필터'(Cap Filter)를 활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세플라스틱 오염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자 한다.

'캡필터'는 엔바이오니아의 특허 받은 정수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음용수 목적의 친환경 휴대용 정수 필터로 설계됐다.

이 제품은 양전하 부가기술과 함께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휴대성을 갖추고 있으며, 생수병에 바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생수를 음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플라스틱을 99% 걸러내는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캡필터는 물 속 세균의 99.9%를 제거할 수 있으며, 활성탄이 첨가돼 수돗물 속 염소와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NSF 인증을 받아 성능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이 제품은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선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물 공급을 약속하고 있다.

엔바이오니아의 한정철 대표는 "미세플라스틱 오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생수 구매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캡필터를 통해 미세플라스틱을 필터링하는 것은 물론이고, 세균 제거에도 효과적으로 기여하여 안전한 음용수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엔바이오니아 캠페인 담당자는 "매일 생활 속에서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걱정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며 "이번 환경 보호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선택을 장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엔바이오니아, 지구의날 맞아 ‘캡필터로 미세플라스틱 걱정 ZERO’ 캠페인 전개 < 일반 < 산업 < 기사본문 - 내외경제TV (nbntv.co.kr)



 

이전글, 다음글
엔바이오니아, 지구의날 맞아 ‘캡필터로 미세플라스틱 걱정 ZERO’ 캠페인 전개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 ‘기업연합자원봉사단과 함께하는 나무 심기’실시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우)27116 충청북도 제천시 제2바이오밸리로3길 34

Copyright (c) 2017 jdcci, All Right Reserved.